[동물의숲] 사투리쓰는 눈사람 만들기⛄ + 돈나무 열렸다💰

2021. 2. 7. 01:18 게임/동물의숲

눈사람

 

 

눈사람을 만들었다!

눈덩이가 땅에 꼭 두 개씩 있길래 이건 뭐지? 하고

처음에는 자꾸 실수로 부수고 말았는데

나중에는 요령이 생겼다

ㅎㅎㅎ

 

 

요러케 요러케 굴려주면 됨

가끔 보면 개똥구리(?)같은 벌레가 눈덩이 굴리고 있던데

잡으려고 할 때마다 놓쳐서

아직 못 잡음 ㅠㅠㅠ

 

눈사람을 만들고 나면 이렇게 커다란 눈의 결정을 준다

 

그걸로 얼음의자를 만들 수 있음!

눈의 결정은 눈발 날릴 때 잠자리채로 잡을 수 있다

ㅎㅎㅎ

 

만든 얼음의자에 앉아서 한 장 찰~칵^___^v

 

2번째로 만들어본 눈사람..

아직 나의 실력이 부족하군..

ㅠ눈사람! 사투리는 여전하군!

 

눈사람과 쁘이^------^V

 

 

 


돈나무

 

이렇게 땅이 반짝반짝 빛날때가있다

그때 삽으로 파주면 !

 

이렇게 돈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이득 ㅠ

현실에도 있었으면 ^^..

 

그러고서 10000벨을 따로 지갑에서 빼서

구멍에 묻어주면

 

요로코롬 나무가 자라난다 !

 

그리고 나무가 자라면

이렇게 돈열매가 3개 매달려있는데

먹어주면 각각 1만벨씩 3개 해서 3만벨을 얻을 수 있다

아마 묻는 돈의 양에 따라서

열매 금액도 달라지는 듯 하다

 

눈사람과 돈나무 앞에서

한장 찰칵 ^----^V

😁

눈사람

 

 

눈사람을 만들었다!

눈덩이가 땅에 꼭 두 개씩 있길래 이건 뭐지? 하고

처음에는 자꾸 실수로 부수고 말았는데

나중에는 요령이 생겼다

ㅎㅎㅎ

 

 

요러케 요러케 굴려주면 됨

가끔 보면 개똥구리(?)같은 벌레가 눈덩이 굴리고 있던데

잡으려고 할 때마다 놓쳐서

아직 못 잡음 ㅠㅠㅠ

 

눈사람을 만들고 나면 이렇게 커다란 눈의 결정을 준다

 

그걸로 얼음의자를 만들 수 있음!

눈의 결정은 눈발 날릴 때 잠자리채로 잡을 수 있다

ㅎㅎㅎ

 

만든 얼음의자에 앉아서 한 장 찰~칵^___^v

 

2번째로 만들어본 눈사람..

아직 나의 실력이 부족하군..

ㅠ눈사람! 사투리는 여전하군!

 

눈사람과 쁘이^------^V

 

 

 


돈나무

 

이렇게 땅이 반짝반짝 빛날때가있다

그때 삽으로 파주면 !

 

이렇게 돈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이득 ㅠ

현실에도 있었으면 ^^..

 

그러고서 10000벨을 따로 지갑에서 빼서

구멍에 묻어주면

 

요로코롬 나무가 자라난다 !

 

그리고 나무가 자라면

이렇게 돈열매가 3개 매달려있는데

먹어주면 각각 1만벨씩 3개 해서 3만벨을 얻을 수 있다

아마 묻는 돈의 양에 따라서

열매 금액도 달라지는 듯 하다

 

눈사람과 돈나무 앞에서

한장 찰칵 ^----^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