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난장판에서 정크랫으로 자리야랑 궁연계 팟지 2개😂😂

2021. 1. 16. 23:44 게임/오버워치

 

디바가 자리야랑 궁 연계한다고 하더니 죽었길래

내가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연계지 ㅇㅈ?

어근데 지금보니 살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채팅으로 나한테 엄청 뭐라하드라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이건

그냥 궁쓴건데 하필 딱 자리야가 타이밍 좋게 모아줌

운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바가 자리야랑 궁 연계한다고 하더니 죽었길래

내가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연계지 ㅇㅈ?

어근데 지금보니 살아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채팅으로 나한테 엄청 뭐라하드라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이건

그냥 궁쓴건데 하필 딱 자리야가 타이밍 좋게 모아줌

운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