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3주차 9승해서 리퍼 황실 근위병 얻었다🔫🔫

2021. 2. 25. 15:05 게임/오버워치

난 왜 매번 3주차꺼만 하는 느낌이지..?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리퍼 스킨 얻을 수 있길래

또 열심히 9승 해서 얻음!

썸네일
앞모습
뒷모습
리퍼 총

 

에임이 구려서 딱히 리퍼를 플레이 하진 않지만,,

그래도 꽁짜로 얻을 수 있으니

ㅎㅎㅎㅎ


이번에 새로 나온 스킨들..

 

이건 2주차때 받을 수 있는거였나보다ㅠ

맥크리도 플레이 하진 않지만.. 탐난다..

못 얻어서 아쉽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일 갖고싶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00포인트 없어서 못 사는중.... 흐규흐규


 

 

 

9승 하려고 플레이 하다가 업적 2개 달성해서 얻은 스프레이들!

현상금 사냥꾼이랑 깃발 뺏기 재밌당

ㅋㅋㅋㅋ

 

둘 다 별로 예쁘진 않음

ㅋㅋㅋㅋ그냥 업적 달성에 의미를..

난 왜 매번 3주차꺼만 하는 느낌이지..?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리퍼 스킨 얻을 수 있길래

또 열심히 9승 해서 얻음!

썸네일
앞모습
뒷모습
리퍼 총

 

에임이 구려서 딱히 리퍼를 플레이 하진 않지만,,

그래도 꽁짜로 얻을 수 있으니

ㅎㅎㅎㅎ


이번에 새로 나온 스킨들..

 

이건 2주차때 받을 수 있는거였나보다ㅠ

맥크리도 플레이 하진 않지만.. 탐난다..

못 얻어서 아쉽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일 갖고싶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00포인트 없어서 못 사는중.... 흐규흐규


 

 

 

9승 하려고 플레이 하다가 업적 2개 달성해서 얻은 스프레이들!

현상금 사냥꾼이랑 깃발 뺏기 재밌당

ㅋㅋㅋㅋ

 

둘 다 별로 예쁘진 않음

ㅋㅋㅋㅋ그냥 업적 달성에 의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