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농장사진 얻음🥰 + 도미니언으로 프로필사진 찍기😎

2021. 1. 12. 23:24 게임/메이플스토리

나이트워커 도미니언 스킬

이거슨 메이플 나이트워커의 도미니언이라는 스킬 ~!

길드원 분이 이 스킬 써서 프로필 사진 찍어준다고 해서

아델슈타인으로 고고씽 했뜸

ㅎ_ㅎ

 

그렇게 얻은 나의 멋진 프사 ~!

머싯따 ............★

 

 

또 다른 길드원 분은

농장사진 만드는거에 빠졌다구

선착순 두 분 만들어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저요저요 했뜸

 

 

넘모 기엽다 ,,,,,,, ★

완죤 만족만족쓰

알아서 기여운 토끼귀도 끼워주시구 손하트두 해주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정완료

🥰

나이트워커 도미니언 스킬

이거슨 메이플 나이트워커의 도미니언이라는 스킬 ~!

길드원 분이 이 스킬 써서 프로필 사진 찍어준다고 해서

아델슈타인으로 고고씽 했뜸

ㅎ_ㅎ

 

그렇게 얻은 나의 멋진 프사 ~!

머싯따 ............★

 

 

또 다른 길드원 분은

농장사진 만드는거에 빠졌다구

선착순 두 분 만들어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저요저요 했뜸

 

 

넘모 기엽다 ,,,,,,, ★

완죤 만족만족쓰

알아서 기여운 토끼귀도 끼워주시구 손하트두 해주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설정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