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무릉도장에 제대로 도전해봤다! 40층🏃‍♀️

2021. 1. 8. 23:30 게임/메이플스토리

 

 

 

무릉 19층 시드 3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드 3층인데 월드194위인것도 웃음포인트ㅋㅋ)

 

진짜 노답..

무릉 19층이란 말에 길드챗 웅성웅성

그럼 내 스펙에 어느정도가 맞냐고하니

못해도 최소 40은 넘을거라고

(참고: 현재스펙 주스텟 거의 2.0만 보공153%)

 

 

 

그리고 난 아델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를 얻고 제대로 도전해봤다

 

 

 

음 ?

왜이리 쉽지

예전엔 대체 어떻게 해서 19층이 나온거지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조져주고

 

 

 

여기까지도 가벼웠다

 

 

 

 

매그너스도 그리 어렵지는 않았는데

41층에서 열심히 때리고있다가 갑자기 타임오버됌 ㅜㅜ

뭔가 41층부터 몬스터가 갑자기 피통이 겁나 많아진듯

 

별로 안어려웠는데 끝나버리다니 아쉽,,

그냥 시간안에 못하면 실력이 안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무릉을 아직 잘 모르겠댱

 

 

 

 

흠 결국 40층까지로 ! 끝이 났다

 

 

 

덕분에 업적도 3개나 달성함ㅎㅅㅎ개이득

 

 

 

 

 

 

무릉 19층 시드 3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드 3층인데 월드194위인것도 웃음포인트ㅋㅋ)

 

진짜 노답..

무릉 19층이란 말에 길드챗 웅성웅성

그럼 내 스펙에 어느정도가 맞냐고하니

못해도 최소 40은 넘을거라고

(참고: 현재스펙 주스텟 거의 2.0만 보공153%)

 

 

 

그리고 난 아델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를 얻고 제대로 도전해봤다

 

 

 

음 ?

왜이리 쉽지

예전엔 대체 어떻게 해서 19층이 나온거지 싶었음

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조져주고

 

 

 

여기까지도 가벼웠다

 

 

 

 

매그너스도 그리 어렵지는 않았는데

41층에서 열심히 때리고있다가 갑자기 타임오버됌 ㅜㅜ

뭔가 41층부터 몬스터가 갑자기 피통이 겁나 많아진듯

 

별로 안어려웠는데 끝나버리다니 아쉽,,

그냥 시간안에 못하면 실력이 안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무릉을 아직 잘 모르겠댱

 

 

 

 

흠 결국 40층까지로 ! 끝이 났다

 

 

 

덕분에 업적도 3개나 달성함ㅎㅅㅎ개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