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캐 카인을 만들었다! 스칼렛 래빗 패키지 입혀줌 + 빅토리아의 수집가 훈장

2021. 1. 8. 15:08 게임/메이플스토리

더보기
출처 네이버 검색

 

 

히히 출시되자마자 만들었당

 

아니 카인 기본이 너무 잘생겨서 굳이 헤어 성형 안해줘도 될 것 같다ㅋㅋㅋ

핵이득 ?

 

출처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뭔가 테마색 (?) 이 빨검이라 그런가

아크느낌 나는 것 같기두 하구,,

 

나는 스택형 & 커멘드형 직업 별로 안좋아하는데

( 내 본캐가 아델이기도하고,, 그냥 편한게 좋음)

 

카인은 뭔가 열심히 키워보고 싶다

호영이랑 견줄만큼 나름 쎄다는 말도 있길래

기대 중

아직 쪼렙이라 잘 모르겠음 ㅎ_ㅎ 이제 70렙임

 

궁수라는데 뭔가 도적같음

 

 

 

2글자 닉 아무거나 쳐봤는데 되어버림..

첨엔 이상한거 같았는데 보면 볼수록 귀엽단 말이지

뭔가 돈줘!를 귀엽게 발음한 느낌?^ ^ㅋ (의미부여)

듄쮸 ~~! ㅋ,,,,,

 

 

 

코디어워즈패키지로 출시된

스칼렛래빗패키지 입혀줬당 ㅎㅎ

 

저거 리본도 뭔가 이상하고 팔 부분도 이상한거 같았는데

막상 입혀보니까 졸귀임;

 

래빗세트도 귀엽..

신발은 캐시샵에 기본으로 있는 래빗슬리퍼

 

펫도 사줬당 기여웡..

지금 경매장에 펫 젤 싼게 1억임;왜이래..

 

 

 

빅토리아의 수집가 훈장

 

이건 어떻게 하면 얻는거지 ..?

대체 어떻게 얻은건지 모르겠는데 카인으로 골드비치 퀘하고있는데 장비창에 있더라

쪼렙이 끼기에 생각보다 옵션이 꽤 좋은듯

 

더보기
출처 네이버 검색

 

 

히히 출시되자마자 만들었당

 

아니 카인 기본이 너무 잘생겨서 굳이 헤어 성형 안해줘도 될 것 같다ㅋㅋㅋ

핵이득 ?

 

출처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뭔가 테마색 (?) 이 빨검이라 그런가

아크느낌 나는 것 같기두 하구,,

 

나는 스택형 & 커멘드형 직업 별로 안좋아하는데

( 내 본캐가 아델이기도하고,, 그냥 편한게 좋음)

 

카인은 뭔가 열심히 키워보고 싶다

호영이랑 견줄만큼 나름 쎄다는 말도 있길래

기대 중

아직 쪼렙이라 잘 모르겠음 ㅎ_ㅎ 이제 70렙임

 

궁수라는데 뭔가 도적같음

 

 

 

2글자 닉 아무거나 쳐봤는데 되어버림..

첨엔 이상한거 같았는데 보면 볼수록 귀엽단 말이지

뭔가 돈줘!를 귀엽게 발음한 느낌?^ ^ㅋ (의미부여)

듄쮸 ~~! ㅋ,,,,,

 

 

 

코디어워즈패키지로 출시된

스칼렛래빗패키지 입혀줬당 ㅎㅎ

 

저거 리본도 뭔가 이상하고 팔 부분도 이상한거 같았는데

막상 입혀보니까 졸귀임;

 

래빗세트도 귀엽..

신발은 캐시샵에 기본으로 있는 래빗슬리퍼

 

펫도 사줬당 기여웡..

지금 경매장에 펫 젤 싼게 1억임;왜이래..

 

 

 

빅토리아의 수집가 훈장

 

이건 어떻게 하면 얻는거지 ..?

대체 어떻게 얻은건지 모르겠는데 카인으로 골드비치 퀘하고있는데 장비창에 있더라

쪼렙이 끼기에 생각보다 옵션이 꽤 좋은듯